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예약 방법 및 꿀팁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관광지들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는 정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 중 하나인데요. 지금 바로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예약 방법 및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픈 기간
11/1~12/25

아기곰 해리와 할아버지가 운영하는 해리 상점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의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La Boutique d’ Harry는 네이버 사전 예약과 현장 웨이팅을 통해 관람 가능합니다.

웨이팅 티켓 1개 당 1명 입장 가능하며 계정 당 최대 예매 수량은 4매 입니다.

마켓 내 일부 매장은 식품 판매로 인해 반려견 출입이 제한되지만 전용 케이지를 이용하면 동반 가능합니다.

 

예약 방법
네이버 예약

더 현대 서울 공식 인스타를 통해 제공된 네이버 예약 사이트에 접속하여 예약 가능합니다.

3차 및 12월 네이버 예약 오픈은 미정이니 지속적으로 인스타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현장 웨이팅은 행사장 입, 출구에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모바일로 접속해서 등록 가능합니다.

입장 순서가 되면 카톡, 문자가 오는데 10분 이내로 입장해야 해요!

사전 예약에 실패하신 분들에게 팁을 드리자면 오픈 하자마자 웨이팅을 하는게 입장 확률이 가장 높고, 취소 시간이 많은 3~5시, 그리고 평일에 가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관람 꿀팁
포토존에서 내려다보기

해당층 정면이나 내부로 들어가서 보는것도 이쁘지만 빌리지 전체의 뷰를 사진에 담고 감상하기 위해서는 윗층인 포토존에서 내려다보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기다리는것이 없을 뿐 아니라 다양한 셀카 거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빌리지를 배경으로 이쁜 셀카를 찍을 수 있어요.

특히 사람이 많아서 복잡한것을 싫어하지만 분위기는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꼭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예약 방법 및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전예약에 성공하기 위해선 지속적인 공식 인스타그램 확인이 중요하지만 현장에서 취소자리를 웨이팅으로 들어 갈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꼭 알고 계셔야해요~

국내 크리스마스 여행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국내 크리스마스 여행지 TOP4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aiden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