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대 예방 퇴치제 추천 TOP3

 최근에 해외에서 유입된 빈대 때문에 뉴스 및 SNS에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빈대에 물렸을 때는 가려움, 통증 및 염증, 감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합니다. 여행을 가는게 아니더라도 식당, 카페 또는 택배에서 유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바로 빈대 예방 퇴치제 TOP3를 추천드려볼게요!

 

 

빈대 퇴치제 TOP1
뿌리는 스프레이

150ml의 작은 사이즈로 해외 및 국내 여행에 부담없이 들고 다니기 용이한 사이즈의 스프레이입니다.

벌레기피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살균/탈취에도 효과가 있으며 부드러운 시나몬 향이 나는것이 특징입니다.

곡물에서 추출하여 발효한 식용 주정을 이용한 특수공법 계피오일이 주성분입니다.

살균 및 탈취 목적의 물체에 거리를 두고 분사하고 주기적으로 뿌려주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빈대 퇴치제 TOP2
붙이는 시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피부자극 테스트가 완료되었으며 3개월간의 효과가 지속되며 침대,카페트,소파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빈대 및 진드기가 시트에 닿기만 해도 강력한 효과가 발생되고 이중구조이지만 1mm의 초슬림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시트 스티커에 편리하게 교체시기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부착도 쉽게 가능합니다.

시트 사용 후 진공 청소기로 벌레의 사체들을 주기적으로 청소해주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빈대 퇴치제 TOP3
바르는 롤온

일상생활 뿐 아니라 캠핑, 등산, 낚시, 벌초등의 야외활동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르는 타입이라 끈적이지 않고 롤링형태여서 몸에 바르기 편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작아 휴대용으로도 적당하며 해외 여행 시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모기, 진드기, 빈대 등 다양한 벌레를 퇴치하기에 적합한 퇴치제입니다.

 

 

지금까지 빈대 예방 퇴치제 TOP3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날이 심해지고 퍼져나가는 빈대를 대비하기 위해 각별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뿌리고, 붙이고, 바르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있으니 여러 환경과 상황에 따라 대처 할 수 있도록 늦지 않게 구비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자연에서 여행하는것을 좋아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연 속의 즐거움 TOP3 캠핑, 글램핑, 부쉬크래프트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aiden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