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백화점 인기 MZ 디저트 추천

 최근 몇 년간 MZ 세대들을 겨냥한 다양한 디저트들이 국내로 상륙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세계 백화점에는 여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서 다양한 디저트들을 눈과 입으로 즐기기 좋은데요. 어떤 디저트들이 있는지 지금 바로 신세계 백화점 인기 MZ 디저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스위트파크

오픈 첫 주말에만 10만명이 방문하면서 화제를 모은 스위트파크는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던 유명 디저트부터 전통 한과와 노포 빵집 등의 디저트를 한데 모은 신세계 백화점의 새로운 공간입니다.

약 1600편 공간에 43개 브랜드가 들어서 있는 신개념 매장 구성으로 베이커리 편집숍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중이기도 합니다.

위치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

영업시간 : 10:30 ~ 20:30 (휴무는 백화점 휴무일과 동일)

아래는 스위트파크 매장 약도입니다.

스위트파크

 

가리게트

이 많은 브랜드들 중에서 수백명이 웨이팅을 하는 가장 인기있는 디저트 중 하나가 일본의 파이 맛집 가리게트입니다.

일본 현지에서도 웨이팅이 필수인 이곳은 한국 1호로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했으며 프랑스 디저트 밀푀유로 여러겹의 파이를 압축하여 만들어져 한끼 식사로도 아주 좋다고해요.

가장 인기있는 시그니처 메뉴는 딸기가 들어간 나폴레옹 밀프레쎄입니다. 이 밖에도 커스터드 크림, 얼그레이&살구, 하몽&치즈 등의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으며 매장에서 기다리는동안 직접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보는 즐거움도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피에르 마르콜리니

이곳도 한국 최초로 만날 수 있는 벨기에 브뤼셀의 명품초콜린 브랜드입니다.

1995년 월드 페이스트리 챔피언에서 우승하고 2015년에는 벨기에 왕실 쇼콜라티에로 지정된 므슈 피에르 마르콜리의 이름에서 그대로 가져온 브랜드에요.

초콜릿에 정말 진심인 이 브랜드는 전세계를 돌며 가공되지 않은 카카오콩을 공수해 섬세한 수작업을 통해 만드는 고급 초콜릿이어서 초콜릿계의 에르메스라고도 불립니다.

맛은 물론이고 이쁜 디자인 및 포장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다고 생각해요.

 

파이브 가이즈

미국 3대 버거 중 하나라고 불리는 파이브가이즈가 강남, 여의도에 이어 이곳에도 입점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한국에 상륙한 지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도 여전히 굉장히 인기가 많은 이유는 그만큼 맛있고 유명해서이겠죠?

파이브 가이즈는 음식 조리에 땅콩 기름을 사용한다는 특징이 있는데 이는 브랜드의 핵심이자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가졌으며 매장내에 비치된 땅콩을 먹을 수도 있는 재미난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미국 햄버거 특징의 혈관이 막힐듯한 맛이며, 넘치는 감자튀김의 양과 땅콩까지 곁들이다보면 비만으로 가는길을 돌이킬 수는 없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신세계 백화점 인기 MZ 디저트를 추천해보았습니다.

이 밖에도 무수히 많은 맛집들이 있으니 디저트를 사랑하시는분이라면 꼭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봄의 벚꽃축제에 대해 트렌디한 곳을 추천 받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벚꽃스팟 : 트렌디 여행자들이 선택한 한국 벚꽃 명소 BEST 5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aideny.co.kr